사실 NETFLISH는 영어 공부가 아닙니다!

좋아하는 드라마는 두 번, 세 번이 아니라 다섯 번, 열 번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드라마 속에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캐릭터, 생활 환경과 문화 등 재미있는 컨텐츠가 너무나 많습니다. 우리는 이런 재미있는 소재들을 갖고 '놀아보는' 모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혼자보다 둘이 보는 것이 더 재미있고 둘보다 셋이 맥주 한 잔 하면서 보는 것이 더 재미있는 미드 동호회!


NETFLISH는 이렇게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냥 와서 즐기세요!

'다들 금방 친해지는데 나만 외톨이면 어떡하지?',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무슨 말을 해야 할까?' 이런 생각! NETFLISH에선 고이 접어두세요 :D

NETFLISH는 처음 보는 사이라도 어색하지 않게 어울릴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해놓았으니까요.


crew 들 간 서로 어색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았고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어색하지 않은 ‘첫 만남’, ‘첫 모임’이 될 수 있는 모든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마음 편히 오세요. 저희가 외롭지 않게, 편안한 친구가 되어 드리고, 편안한 친구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리더의 얘기를 들어주세요!

우리 NETFLISH의 리더들은 각자 다양한 사회경험과 유학/출장 등을 통한 영미권 주재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경험들을 드라마 안의 상황, 캐릭터와 녹여서 crew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뉴욕의 힙한 클럽부터 실리콘밸리의 분위기 좋은 카페, 요즘 유행하는 slang(은어, 속어, 줄임말), 미드 속 배우들의 리얼 라이프 가십거리까지... 드라마 안의 이야기 뿐만 아니라 실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 보아요! 

모임에 오시면 리더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우리는 여러분을 NETFLISH에 들일 준비가 되었습니다 *^^* 


세상을 더 가깝게, 

사람들을 더 친하게 하는 NETFLISH에서, 

 LET'S HANG OUT!